프로-스펙스, 대한장애인체육회 공식 후원 2024.04.17

2024년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와 함께 ‘SPORTS FOR ALL’
프로-스펙스, 대한장애인체육회 공식 후원


17일(수), 서울 올림픽회관서 대한장애인체육회 후원 계약 체결…장애인스포츠 활성화 도모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위한 스포츠 의류, 용품 및 고기능성 신발 지원



프로-스펙스가 대한장애인체육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우리나라 장애인체육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도약을 위해 함께 힘쓰기로 했다..(프로-스펙스제공)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대한장애인체육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우리나라 장애인체육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도약을 위해 함께 힘쓰기로 약속했다.

17일(수)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회관에서 이뤄진 이번 협약식은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 문성준 대표이사와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했다.

모두가 함께하는 스포츠로 건강한 사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모두를 위한 스포츠(SPORTS FOR ALL)”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세상의 모든 움직임을 지지하는 프로-스펙스의 가치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하여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프로-스펙스는 2024년 대한장애인체육회 후원을 통해 우리나라 장애인체육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오는 8월에 열리는 2024 파리 패럴림픽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대표팀의 시상복부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훈련복 등 의류와 가방, 그리고 고기능성 신발까지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프로-스펙스는 패럴림픽 시상복의 디자인 및 제작에 심혈을 기울인다. 장애인을 위한 패럴림픽 의상이라는 변화된 출발이 가장 큰 차별화된 시작점이며, 기존 태극마크와 다른 새로운 건곤감리 디자인과 무더위 속 청량함을 보여줄 수 있는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모두를 위한 스포츠(SPORTS FOR ALL)를 지향하는 프로-스펙스는 프로스포츠 공식 후원을 시작으로 생활 스포츠, 전문 스포츠 분야를 넘나들며 세상의 모든 움직임을 지지하고 있다”며 “이번 대한장애인체육회와의 따뜻한 동행으로 장애인 스포츠를 활성화하고,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사회 구현에 더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 프로-스펙스 X 대한장애인체육회 업무협약식 사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