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의 러너 취향 저격, "하이퍼 러시" 출시 2024.03.08

새로운 차원의 속도를 선사할 러닝메이트



프로-스펙스의 러너 취향 저격, ‘하이퍼 러시’ 출시
탄소섬유 사용 ‘하이퍼 카본 플레이트’, 발포 기술 접목 ‘수퍼 폼’ 등 에너지 리턴 강화 프로-스펙스 기술력 집약으로 반발탄성, 쿠셔닝, 경량성 모두 갖춰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카본 플레이트로 강력한 에너지 리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고기능성 러닝화 ‘하이퍼 러시(HYPER RUSH)’를 출시했다.

프로-스펙스가 뛰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새로 선보인 ‘하이퍼 러시’는 반발탄성과 쿠셔닝, 경량성 등 최상위 기능성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 시켜주는 카본 러닝화다. 유연한 발구름과 높은 추진력을 제공해 스피드와 기록 경신을 즐기는 러너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하이퍼 러시’의 미드솔(중창)을 통해 극대화된 에너지 리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탄소섬유를 겹겹이 쌓은 카본 플레이트 ‘하이퍼 카본 플레이트(Hyper Carbon Plate)’를 적용해 달릴 때 높은 반발탄성으로 추진력을 높여준다. 여기에 발포 기술을 활용한 신개발 소재 수퍼 폼(Super Foam)으로 도톰한 두께감과 탁월한 쿠셔닝을 느낄 수 있다.

카본 러닝화 ‘하이퍼 러시’의 뛰어난 기능성은 한국체육대학교 모션이노베이션센터의 생체역학적 사용성 평가 등 실험을 통해 검증됐다. 여유 있고 안정적인 전족부 바닥면과 맥시멀 쿠셔닝 설계, 그리고 뒷꿈치에서 앞꿈치까지의 높이 차이(드롭차) 9mm가 빠르고 템포 있는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주고 발 중앙 모두 쓰는 미드풋 주법에도 적합해 1분 동안 딛는 보폭의 총 수(케이던스)를 높여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가벼운 착화감도 겸비했다. 240mm 기준 신발 한 쪽 무게가 199g으로, 경량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원사를 적용한 갑피는 쾌적함까지 제공한다. 또, 뒤꿈치 부분에 발이 신발로부터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경량 힐패드가 있어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다. 가격은 21만 9천 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하이퍼 러시’는 프로-스펙스가 러너들의 마음이 설레는 봄을 맞아 준비한 야심작”이라며 “프로-스펙스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고기능성 카본 러닝화를 시작으로, 달릴 준비가 되어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다양한 러닝화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 하이퍼 러시(HYPER RUSH)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