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으로 나눔의 기업문화 실천 2016.12.02
LS네트웍스,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으로 나눔의 기업문화 실천

- 매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봉사활동 진행

(사진) 임직원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이 영등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문화체험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LS네트웍스가 ‘함께 꾸는 꿈, 더 큰 가치’를 만들어내는 CSR 비젼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S네트웍스는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매월 1회 진행하고 있다. 봉사활동은 굿네이버스(국제구호개발 NGO) 산하의 지역아동센터와 복지관에서 진행되는 활동이다. 임직원들은 영등포 지역아동센터에서는 소외계층 아동과 문화체험을, 방화2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시설 환경 개선, 독거노인을 위한 급식 배식 및 도시락 배달을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전형배 사원은 "문화체험을 통해 행복해하는 아이들을 보니 나누는것이 이렇게 뿌듯한 경험인줄 몰랐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S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활동은 매월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워져 더욱 의미가 있었으며, 앞으로 임직원 및 수혜기관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의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LS네트웍스는 지난 6월 LS그룹의 글로벌 사업 주요국가인 베트남의 소외계층 가정에 LS네트웍스 스포츠브랜드인 프로스펙스 신발과 용품을 기부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목록